본문 바로가기
정보

삼성 컴퓨터 간단한 오류나 문제 해결방법 온라인채팅 상담

by 소나무 김조교 2024. 4. 26.

컴맹은 아닌데도 컴퓨터는 알아도 알아도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업데이트해라~~ 이거 깔아라~~ 보안은 저걸 깔아라~~ 특히 국가사이트 같은데 들어가면 들어갈 때마다 미설치 프로그램 깔아야 하고 백신바이러스광고는 수시로 뜨고 업데이트는 저번에 한 것 같은데 또 해라고 하고... 정말 정신이 없네요 

 

 

저 같은 사람은 오락도 안하고 컴퓨터로 영상 보고 글 쓰고 사진 올리고 쇼핑하는 게 다 인데도 갈수록 컴퓨터가 무거워지는 이유가 뭘까요? 심지어는 노트북 배터리까지 나가 버렸습니다 

 

총체적 난국으로 얼마전에는 업데이트 후 컴퓨터가 이상해졌습니다 ㅠㅠ

 

 

컴퓨터 업데이트후 키보드가 이상하게 쳐집니다 

아무것도 만진것도 없는데 업데이트하라고 해서 수락을 하고 블로그를 쓰는데 글자가 내 속도를 못 따라오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 그래서 설정-키보드로 들어가서 속도 조절도 하고 이리저리 만져 보았는데요 영 이상합니다 

 

글자가 이상하게 쳐지는 느낌....'이 사람이' 이라고 치고 싶은데 'ㅇ ㅣ 사라 ㅁ 이' 이런식으로 나오네요 

 

안 그럴 때도 있는데 내가 속도를 너무 빠르게 쳐서 오타가 난 거라고 처음에는 생각을 했는데 아니에요 정말 이상하게 자꾸 이러니까 글을 한 줄 이상 치지를 못하겠더라고요 ㅠㅠ

 

 

업데이트 롤백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지인에게 문의를 하니 업데이트 롤백을 시도해 보라고 해서 블로그 이리저리 찾아보고 따라해 보았는데 아.... 이런.. 없어요 블로그에 적힌 대로 하려는데 안된다고 나오네요 아니 도대체 뭐가 문제야...

 

이미 여기서 된다고 해도 제가 만지면 또 몇시간 동안 따라 하고 끙끙대야 할게 뻔하거든요 

 

 

어쩌다 누른 fn+ Esc 온라인채팅상담

이리저리 따라하고 이리저리 눌러보다가 저도 모르게 fn+esc키를 눌렀나 봐요 그러더니 삼성 온라인 채팅상담사와 문제해결을 해보겠냐고 뜨더라고요..

 

혹시 돈이 나가는 건가... 싶어서 거절하려고 하다가 에이~~~ 물어나 보자 ~~ 돈 내라고 하면 안 한다고 하면 되지머~하고 상담을 시작했는데...

 

세상에 이렇게 좋은 서비스가 어디 있나요?  바로 컴퓨터 전문가와 상담을 시작하고 내 증상을 이야기하였더니 원격을 시행하자고 해서 저는 손 놓고 그냥 가만히 모니터만 쳐다보고 있으니 이리저리 만지시더니 순식간에 다시 타자를 쳐보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됩니다!!!! 글자가 똑바로 쳐집니다!!! ㅋㅋㅋㅋ

 

제가 정보를 찾고 따라 하다 보면은 분명 오늘 하루 다 잡아먹어서 해결은 하겠죠... 그런데 30분도 안돼서 해결이 되었어요 그것도 공짜!!! 

 

이런 감동의 서비스를 보았나요 ^^

 

 

상담을 한김에 배터리 상태에 대해서도 문의를 하였습니다

 

 

삼성 온라인 상담 사용방법 (S Service)

 

1. 바탕화면 시작-모든 앱-온라인상담(S Service)

2. Fn키와 Esc키를 동시에 누른다

 

컴퓨터나 노트북이 인터넷에 연결만 되어있다면은 위 방법으로 상담이 가능하고 간단한 문제는 바로 원격으로 해결을 해줍니다 

 

 

삼성 온라인 상담 운영시간

 

운영시간 또한 정말 기가 막히게 끝내 줍니다 

 

평일: 오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입니다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공휴일과 일요일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S Service

 

www.g-sis.co.kr

 

늦은 밤에 오락을 하다가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니 정말 꿀 같은 혜택이네요 아무래도 전문가 분들이 자택근무를 하시는 분들인가 봅니다라고 혼자 생각해 봅니다 

 

컴퓨터 잘 고치고 잘 만지는 분들 정말 멋진 것 같아요 내가 할 수 없는 일을 잘하는 사람들 참 매력적입니다 ^^

 

컴퓨터에 이상이 있을 때 고민하지 말고 바로 온라인채팅상담 해보세요 전문가가 바로 손봐주셔서 시간절약, 노동절약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