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편평사마귀 없애는 방법 율무 먹기 율무먹은 후기 (2탄)

by 소나무 김조교 2024. 5. 2.

편평사마귀를 없애려고 병원을 예약하고 급하게 찾아간 곳은 점을 잘 빼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나이도 지긋하시고 한자리에서 오랫동안 병원을 운영하시는 원장님인데 제 이마를 보시고는 가을에 빼자고 하십니다 

 

지금 여름도 다가오고 땀도 많이 나는 계절이라서 다 빼고 나서 관리하기도 너무 힘들고 햇빛 보면 착색이 되거나 다시 올라올 수도 있으니까 가을 되면 빼고 겨울 동안 햇빛 보지 말고 관리 잘해보자고 하시네요 

 

그동안은 손대지 말고 깨끗하게 관리만 잘하고 있으라고 합니다 

 

 

편평사마귀 레이저 시술은 가을로 미룸

갑자기 시술 하려고 마음먹었는데 가을로 미뤄지니까 좀 허무하더라고요 당분간은 앞머리로 가리고 다닐 수는 있지만... 하긴 지금까지 이마 까고 잘도 다녔네요 ㅎㅎㅎ

 

또 휴가갈생각하면은 가을에 하는 게 맞는 것도 같습니다 

 

가을에 예약할때 거의 병원 끝날시간에 예약을 잡으라고 하네요 하나하나 전부 하다 보면 1시간 넘게 걸린다고 ㅠㅠ

 

목에는 임신했을때 하나씩 올라오던 쥐젖이 있습니다 ㅠㅠ (그러고 보니 왜 이리 피부가 더러워 진거야 ㅠㅠ)

 

여드름 하나 없이 관리했던 피부인데 아이들 낳고 그냥 방치해 둔게 이렇게 번져 버렸네요 

 

레이저 시술 후에는 햇빛이 가장 최고의 적이니까 가을에 시술해서 겨울 동안 잘 관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지금은 먹는 율무가루를 구입했습니다

아이들이 어렸을때 어린이집에서 물놀이 후에 사마귀를 옮아 왔더라고요 며칠 지나니까 더 커지고 누나한테까지 옮기는 걸 보고 심각하다고 생각해서 병원을 가야 하나 어쩌나 이 어린아이들 얼굴에 벌써 레이저를 쏴야 하나... 하고 걱정하다가 

 

율무가 좋다는 말을 듣고 구입을 해서 아이들을 먹이고 바르고 하다보니 싹~없어졌던 기억이 있습니다 

 

채 반통도 먹지 않았는데 다 없어져서 냉장고에 굴러다니던 율무를 버린게 갑자기 생각이 나네요 

 

그래서 저도 지금부터라도 율무를 좀 먹어보자 생각하고 율무 가루를 구입했습니다 

 

먹는 율무는 볶은율무가루를 사야 하고 마사지를 할 거면 생율무가루를 사야 한다고 그러더라고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아이들한테 어떤 율무를 먹이고 맛사지를 한 건지 기억이.... 잘 안 나네요....

 

지금 제가 먹을 율무는 볶은 율무가루를 샀습니다 

 

 

사마귀 제거에 도움이 되는 율무 먹는 방법

환으로 구입하시는 분들은 그냥 물이랑 꿀꺽 삼키시면 되는데 그 양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몇십 알을 먹어야 한다는 걸 알고는 그럴 바에는 그냥 가루를 먹는다고 생각해서 저는 가루를 샀습니다 (가루가 좀 더 저렴하네요)

 

고소한 냄새가 딱 미숫가루 냄새랑 똑같은데 설탕이 안 들어있으니 단맛이 없는 미숫가루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유나 두유에 타서 드시거나 저는 그냥 물을 숟가락으로 넣고 진득하게 만든 후에 그냥 먹습니다 

 

역하거나 맛이 없는 게 아니라서 그냥 몸에 좋은 거다 생각하고 드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꿀을 조금 넣어서 같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단맛이 너무 많이 나서 조금 익숙해지니 그냥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하루 한번 먹을 생각이면 숟가락으로 약간 수북하게 2번을 먹고 두 번 나눠 먹을 거면 평평하게 깎아서 두 번을 먹습니다 

 

 

 

율무를 먹고 난 뒤 정말 사마귀가 없어졌나요?

'아니요 잘 모르겠어요 그런데 뭔가 달라진 것 같아요' 이게 제가 할 말입니다 

 

금방 생겨났을 때 바로 율무를 먹었더라면 더 효과가 있었을지 모르겠다는 생각도 드는데 이미 생긴 지 몇 년이나 된 편평 사마귀 인지라 내 이마와 이미 한 몸이 된듯한 느낌인데 이마에 손을 대면 예전보다 뭔가 오돌토돌한 게 적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율무를 먹은 지 며칠 되지 않았을 때 코나 이마, 볼에 평소에 나지 않던 뾰루지들이 나더라고요 

 

뭐지? 내가 화장품을 잘 못썼나? 생전 잘 나지 않던 뾰루지들이 억지로 올라오면서 그것들을 다 제거하고 나니까 더 이상은 올라오지 않더라고요 

 

예전에 뾰루지에 바르는 전용화장품을 써본 적이 있어요 뾰루지 위에 콕~찍어서 올려두면 곪을 애들은 빨리 곪아서 없어지고 가라앉을 애들은 스르륵 없어지더라고요 

 

마치 그런 효과가 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내 피부 안에 빨리 배출돼야 할 뾰루지는 밖으로 부풀어 오르고 속으로 가라앉을 염증은 왠지 가라앉는 느낌이랄까.....

 

지금은 전혀 뾰루지 없이 잘 지내고 있고 이마를 만지면 한 번씩 뭔가 떨어져 나오는 느낌이 나서 보면 작은 알갱이들이 떨어져 나오고 있는 게 혹시 사마귀인가... 하고 생각합니다 ^^

 

그래서 꾸준히 먹을 생각이고 바를만한 생율무가루도 구입해 볼 생각입니다 

 

율무가루는 금액이 얼마 하지 않습니다 환은 양이 많아서인지 조금 더 비싼 편입니다

 

 

율무를 먹고 난 뒤 의외의 다른 반응이 생기네요

율무를 먹고난 뒤 편평 사마귀도 사마귀지만 피부 자체가 좀 환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건지 쾌변의 연속이네요 

 

하지만 율무는 차가운 성질이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섭취하면 설사나 냉증을 유발할 수 있으니 저같이 몸이 차가운 사람은 하루 한 번만 먹는 걸로~~^^

 

그리고 예방차원에서 아이들도 한 번씩 먹이려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쓰는 수건은 항상 한 번만 쓰고 세탁을 하여 다른 사람과 공유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손으로 이마를 만지고 나서는 손을 깨끗이 씻어서 전염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려고 합니다!!

 

 

 

 

편평사마귀 물사마귀 율무먹는 방법 율무 맛사지하는 방법 - 김조교가 정리해 드리는 꿀팁!

편평마사귀나 물사마귀가 갑자기 나서 놀라신 경험이 있나요? 저는 아이들이 어린이집이에서 옮아온 사마귀 때문에 놀랐던적이 있습니다 어린이집에서 물놀이 후에 얼굴에 옮아와서 너무나 놀

news486.co.kr

 

 

편평사마귀 원인과 제거방법 (feat. 레이저 치료와 율무활용 방법)

이마가 근질근질하고 눈주위가 근질근질하더니 오도토돌 보다는 좀 편평하게 피부가 올라오더라고요 도대체 이게 뭐지? 곧 없어지려나 하고 있었는데 어느새 점점 더 늘어났습니다 다리에도

chiyozzang8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