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마트 트레이더스 회원 아니라도 구매가능한지 신세계상품권

by 소나무 김조교 2024. 2. 5.

대량구매라는 타이틀이 달린 코스트코나 이마트트레이더스는 저한테 좀 걸맞지 않은 쇼핑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무엇인가를 많이 사놓고 쟁여놓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그리고 항상 시간이 부족한 사람이었거든요 주말도 없이 일을 하느라 여행도 쇼핑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살았는데 제가 지금 백수가 되었습니다 

 

 

매일 남편에게 나 '행복한여자야~'라고 말을 할 정도로 멘털도 건강해지고 아이들에게 신경을 더 많이 쓰면서 요즘 보내다 보니 쇼핑도 하고 싶어 지네요 그래서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가 보았습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비회원도 구입가능?

 

예전에 회원제 하기전에는 몇 번 간 적이 있거든요 포켓몬빵 산다고요 빵도 사고 눈에 보이는 필요한 거 몇 가지 후다닥 쇼핑해서 나온 적이 있었는데 요즘은 회원제로 바뀌었다는데 비회원도 입장이 가능한지 구입이 가능한지 궁금해졌습니다 

 

네 됩니다 비회원이라도 입장은 당연한거고 구입도 당연히 됩니다

 

회원제이면 좀 더 할인이 되는 품목이 있더라구요 저도 이제 장 보러 다닐 일이 많아지면 아마 회원제를 가입해야 하나 하고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회원제 가입은?

 

이마트트레이더스에 구체적은 쇼핑은 처음이었지만, 육류같은 종류는 회원제가입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요즘 물가가 오른 건지 명절이 다가와서 그런 건지 육류가 최소 5만 원 단위부터 시작을 하니까

 

구입해 놓기 좀 겁이 나기는 하더라구요 저걸 언제 다 먹지??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금액도 최소가 5만 원대라 일단 명절 지나고 먹을 거 없을 때 다시 와보자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TRADERS WHOLESALE CLUB | 열린 창고형 매장에 가치를 더하다.

거품을 없앤 합리적인 가격의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에서 알뜰하게 쇼핑하세요.

www.traders.co.kr

 

이마트트레이더스 상품권가능여부

 

인터넷과 tv를 가입하고 받은 상품권이 있어서 사용이 되나하고 검색을 해봤더니 모바일 상품권이라면 종이류로 바꾸어서 사용을 하면 됩니다 이마트상품권, 신세계상품권 모두 가능합니다 

 

저는 받을때 편하려고 지류로 보내달라고 해서 등기로 받았습니다 그랬더니 따로 또 바꾸지 않고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네요 몇 개 만사도 카드에 가득 담아지는 대용량이라서 카트 끌고 다니는 것도 너무 힘드네요 

 

이리저리 다녀도 채소코너를 못 찾아서 오늘은 여기까지만 하자 생각하고 돌아왔습니다 

 

 

인터넷쇼핑이 편한 저는 이마트트레이더스를 가보니 아직 적응이 덜 되어서 이걸 '언제 다써?' '이걸 어디다가 다 쟁여놓지?' 이런생각에 고민이 많더라고요 

 

그래도 코스트코처럼 회원이 아니라도 쇼핑이 가능해서 이것저것 많이 담아왔습니다 이마트보다 종류는 적지만 대량으로 좀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산 양념게장 맛있네요

 

 

이마트트레이더스 계산

 

물건들이 워낙 무겁고 대용량이다보니 겹쳐지는 위쪽의 물건만 밸트위로 올리고 카드에 담겨져 있는 물건들은 그냥 실어서 계산을 하네요 와~처음 보는 광경! 완전 이런 촌뜨기가 따로 없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쇼핑을 할때부터 밑부분에는 좀 무거운 물건 위주로 깔아서 바코드가 위로 보이게 담는게 요령인것 같네요

그리고 가벼운거는 겹쳐서 2단으로 쌓기~하면 되겠습니다 

 

10개 미만의 제품은 셀프에서도 가능하니까 거의 셀프만 이용을 했는데 상품권은 또 셀프계산대 이용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